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jtbc 온에어 고화질 무료시청방법
    정보 2016. 1. 30. 14:43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. 요즘은 케이블방송 채널이 많아지고,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많아지면서 예전보다 훨씬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
    특히, 종합편성채널이 활성화되면서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속출하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볼거리가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.


    대표적인 예로 JTBC 손석희 뉴스룸, 히든싱어, 비정상회담 등을 비롯하여 케이블의 TVN 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였던 응답하라 1988 등을 들 수 있습니다.


    그리고, 요즘엔 인터넷으로도 실시간TV 시청은 물론 스마트폰 에서도 쉽게 실시간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.


   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정보는 jtbc 온에어를 통해 고화질 TV를 무료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


    아시다시피 우리나라의 인터넷 속도는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인터넷으로 방송을 보는 데 전혀 지장이 없답니다.





    특히, 지난 방송을 다시 보고 싶을 때에도 전체 편성표를 통해 쉽게 찾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.


    물론 최근에 방송되었던 프로그램은 유료로 제공되는 부분도 있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프로그램은 별도 로그인이나 결제 없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jtbc 온에어 바로가기 : http://jtbc.joins.com/onair





   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ON AIR 사이트로 바로 이동이 되며, 현재의 실시간 방송이 바로 송출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
    현재 이후의 방송목록도 ON-AIR로 제공되는 시간도 확인할 수 있구요.


    참고로, 스마트폰에서 접속하게 되면 광고 2편을 감상하신 후 볼 수 있지만 컴퓨터에서는 바로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.


    상단 메뉴 구성은 마이페이지, VOD이용권, CH15채널안내, 편성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.


    VOD이용권은 자동결제 이용권으로써 매월 일정액(9,900원)을 결제하게 되면 모든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합니다.


    그 외 정액제 상품은 회차와 이용기한의 제한이 있어 본인의 시청계획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.


    그러나, 대부분 어느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무료로도 충분히 감상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. 






    그 다음으로 편성표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.


    편성표를 보시면, 날짜별로 방송한 프로그램 중 다시보기가 제공되는 목록과 없는 방송의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날짜와 방영된 시간순서대로 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이름과 시청 가능한 등급, 그리고 서비스에 대한 방송정보 등이 나와 있습니다.


    이 곳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.







    최근 인기리에 보고 있는 코드 - 비밀의 방을 예로 들면, 최근에 방송되어 1,000원의 이용요금을 결제해야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화질은 일반화질과 HD고화질로 구분되며, 고화질의 경우 송출화면이 좀 더 큽니다.


    참고로, 결제하기 위해서는 조인스회원가입이나,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계정 등으로 로그인하여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.







    이어서, 상단 메뉴중 "다시보기"를 클릭하신 뒤, 해당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후 목록을 보시면 어느 시점부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.






    마찬가지로 코드-비밀의 방의 편성표 목록을 확인해 봤습니다.


    보시는 것처럼, 오늘 1월30일 기준으로 1월8일날 방영된 프로그램은 유료로 제공되고 있고, 그 이전 회차인 1월1일 방송분은 이용요금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.


    클릭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.






    보시는 것처럼, 별도 로그인을 하지 않았음에도 바로 감상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.


    화질은 왼쪽 2가지 종류 모두 무료시청이 가능하며, 인터넷속도가 받쳐준다면 고화질보기를 클릭하셔서 감상하시는 게 더 좋겠죠?


    저도 중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jtbc 온에어로 실시간 시청을 많이 하고 있는 편이며, 지난 방송의 경우 다시보기 기능을 통해 감상하고 있답니다.


    여러분들도, TV를 볼 수 없는 상황이거나 지난 방송을 다시 보고 싶으실 때 편리하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.

    반응형
Designed by Tistory.